본문 바로가기

부엉배마을

안심하고 써지오 고용량 누전차단용 멀티탭 3구 SKM-KEBCDG316A

상품 주변기기 써지오 고용량 누전차단용 멀티탭 3구 SKM-KEBCDG316A 할인금액 알려드려요
현재 세일전비용 60% 51,400원에서 쎄일가격
20,560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28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써지오 고용량 누전차단용 멀티탭 3구 SKM-KEBCDG316A 상품구매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 좋아요. | 써지오 고용량 3구 누전 차단용 멀티탭5m를 가정내에서 간혹 전기를 많이 이것저것 꽂아 사용할때 늘 조금 불안하고 조금 안전한 멀티탭을 하나 정도는 장만을 해야지 생각하다 이제야 구입을 했어요.

겨울철은 난방기구 가전제품들이 많다보니 벽에 바로 꽂아 사용하는것도 제한이 있어 필요할때 그때그때 안전하게 사용하려고 예비용으로 구매를 했어요.

먼저 심적인 안정감과 누전차단용 멀티탭이고 5m라 그런지 꽤나 무겁네요.
멀티탭 합계용량은 4,000W이하로 사용하고 각 구별 2,000W 이하로 사용을 권장하네요.

안전커버가 있어 실수로 오작동 방지도 되어있고 누전및 과부하 차단기를 내장 되어 안전하게 사용할수있어 더 좋아요.
열에 강한 난연,내열성 소재 사용이라 내구성도 우수하다고하네요.

살짝 아쉬운건 3구이지만 각각에 스위치가 따로 달려있었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
그래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 참 좋아요.


튼튼해요 ~ |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콘센트 뺏다 꼈다를 힘있게 해야되네요 ..저는 ..힘이 없어서 그런가 ..;;; 끼고 빼는거 빼고는 튼튼해요 ~!


화재예방에 좋은 제품입니다. 고용량으로 꼭 쓰세요~ | 커피포트와 밥솥과 그릇소독기를 같이 쓰다가 전원이 자꾸 꺼져서 고용량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원이 내려갈때마다 무서웠는데 이제 안심이네요.
그래도 동시에 쓰지 말고 각각시간차를 두고 쓰는게 좋다고 하네요


대한이라이트 고용량 3구 멀티탭 누전용, 1.5m, 1개고용량이라 전기포트2개와 라면포트를 동시에 써도 되네요. 누전차단기가 있어 안심됩니다. 작동도 잘되네요.
한가지 건의사항은 각 구별로 차단스위치가 있었으면 좋겠음


써지오 고용량 누전차단용 멀티탭 3구 SKM-KEBCDG316A, 3m, 1개다용도실에서 광파오븐과 건조기 연결하려고 구매했어요~
멀티탭에 차단기가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써지오 고용량 누전차단용 멀티탭 3구 SKM-KEBCDG316A 상품구매


The post 안심하고 써지오 고용량 누전차단용 멀티탭 3구 SKM-KEBCDG316A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